Google Play Store의 결제 모습
LG U+ 계정에 청구가 나오지 않는 경우!
1) 환경설정→계정 및 동기화→백그라운드 데이터에 체크표시를 만든 후 수시간이 지난 후 확인해보세요.
2) 환경설정→애플리케이션→애플리케이션 관리→전체→마켓→데이터 삭제 후 수시간이 지난 후 확인해보세요.
참고로 상기 첨부된 스크린샷과 같이 'LG U+ 계정에 청구'라는 항목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상단의 회색박스에서 제안하는 방법을 귀하의 스마트폰에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. 필자의 경우에는 위 문제를 확인하기 위하여 데이터 삭제를 수차례 실시하였으며 약 4일이 지난 이후 만들어졌으며, 다른 사용자들도 필자와 같이 수시간이 지난 이후 만들어진 경우가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2) 환경설정→애플리케이션→애플리케이션 관리→전체→마켓→데이터 삭제 후 수시간이 지난 후 확인해보세요.
'유용한 정보<휴대폰> > 이동통신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이동통신사 요금제 분석 (LTE 요금제 비교) (16) | 2012.03.30 |
---|---|
SK텔레콤 (LTE폰에서 3G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) (3) | 2012.03.27 |
Olleh KT (와이브로 사용가능지역 확인하기) (2) | 2012.03.10 |
LTE 구축정보 확인하기! (2) | 2012.02.11 |
LG U+ (경북 안동에서도 L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!) (2) | 2012.01.20 |
LG U+ (LG U+ Zone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!) (4) | 2012.01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