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이 포스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삼성 갤럭시노트3(SM-N900L)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입한 후 하드웨어 불량여부를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 포스트에서 제공하는 몇가지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참고로 스마트폰을 구입한 후 14일이내 불량이 확인하는 경우에는 대리점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간단하게 교환받을 수 있지만, 14일이후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다소 까다로운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교환받아야 합니다.
불량여부를 쉽고 간단하게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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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스플레이에 번인현상이 있는 경우
삼성전자 스마트폰은 잔상이 없고 반응속도가 우수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출시하고 있지만, 동일한 화면을 오랜시간동안 표시할 때 발열로 인하여 해당부분의 소자가 손상되어 번인이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. 삼성전자는 번인현상이 발생한 스마트폰에 대해서 1년이내 1회에 한해서 새 디스플레이로 교환을 해주고 있습니다. 삼성전자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(새창)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고자 하는 경우 링크를 클릭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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