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이 포스트는 KTOA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에 지난 2014년 11월 03일 게시된 게시물의 링크로 대체합니다.
이동통신 3사, 연중무휴 모바일 고객센터를 아세요?
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이란?
이동통신 3사(SKT, KT, LG U+)는 기존에 대리점/지점 방문 및 전화 상담원을 통해서 가능했었던 청구서, 이용요금, 사용량 조회를 비롯해 요금제, 부가서비스 가입/해지 등과 같은 다양한 고객센터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별도의 통화료 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.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상담원 대기시간과 별도의 교통비 지출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상담원 업무가 되지 않는 주말에도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· 이 포스트에서는 전체적인 내용을 소개하고 있지 않습니다. 전체적인 내용은 상단 회색 박스의 링크를 참고하세요.
· 작성한 원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댓글 또는 이메일(jns1350@hanmail.net)로 지적 부탁드립니다.
· 이 포스트는 (사)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.
· 작성한 원고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댓글 또는 이메일(jns1350@hanmail.net)로 지적 부탁드립니다.
· 이 포스트는 (사)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.
'유용한 정보<휴대폰> > 이동통신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KT, 요금약정할인 반환금 폐지 (2) | 2014.11.14 |
---|---|
KT, 할인반환금 없는 순액 요금제 출시! (0) | 2014.11.13 |
이동통신 3사, 가정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방법 (2) | 2014.11.10 |
이동통신 3사, 가정에서 간편하게 기기변경하는 방법 (0) | 2014.10.28 |
이동통신 3사, 통화 기능을 개선해주는 앱 (2) | 2014.10.13 |
이동통신 3사, 웹 발신 문자 알림&번호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(6) | 2014.09.30 |